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08:53
연예

'강심장' 이장우, 베드신 찍은 은정 보고 이성잃어 질투심 '폭발'

기사입력 2012.03.21 00:51 / 기사수정 2012.03.21 00:51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임수진 기자] 이장우가 다른 남자와 있는 함은정을 보고 극심한 질투를 느낀 사실을 고백했다.

20일 방송된 SBS '강심장'에 출연한 이장우는 자신의 질투심 때문에 과거 여자 친구와 싸웠던 이야기를 하는 도중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상부부로 출연중인 은정에게도 질투심을 느끼느냐는 질문을 받았다.

이장우는 "그렇다"라고 답하며 드라마가 끝난 후 휴식을 취하며 인터넷 검색을 하던 중 질투심에 불을 당긴 사진을 봤다고 말했다. 바로 드라마에 출연중인 은정이 베드신을 찍은 기사사진을 봤던 것.

그 사진을 보자마자 이장우는 은정에게 전화를 걸었고 질투심에 불타올라 "그 남자 누구야?"라고 따졌다. 전화를 받은 은정은 "오빠 왜 그러세요?"라고 하며 애교 있게 넘어갔고 그 말에 금방 풀어진 이장우도 아이돌이 그러면 안된다고 장난스럽게 통화를 마무리했다고 하며 "가상부부지만 정말 그런 감정을 느낀다"라고 전해 두 사람 사이의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다.
 
한편, 이 날 SBS '강심장'에는 유이, 박지윤, 2AM, 김애경, 최지연 등이 출연해 강심장 자리를 놓고 뜨거운 토크 배틀을 벌였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이장우 ⓒ SBS 방송화면 캡처]


방송연예팀 임수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