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8:56
연예

'연예가중계' 먹으면서 살 뺀다, 걸그룹 식단 전격 공개

기사입력 2012.03.17 22:13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원민순 기자] 걸그룹의 식단이 전격 공개됐다.

17일 방송된 KBS 2TV <연예가중계>에서는 연예가리포트 NOW 스타들의 식단 집중 분석 편이 전파를 탔다.

신인 걸그룹 스텔라(가영, 전율, 민희, 효은)는 방울 토마토, 달걀, 닭가슴살 등 저칼로리 위주로 직접 정성스럽게 준비한 도시락을 공개했다. 특히 오징어가 눈에 띄었는데 오징어의 경우에는 다리를 빼고 몸통만 먹어야 한다고 노하우를 전했다.

'요즘 너'로 활동 중인 브레이브걸스(은영, 서아, 예진, 유진, 혜란)는 멤버 전원이 오렌지를 들고서 다이어트 식단이 오렌지임을 밝혔다. '모델돌' 나인뮤지스(세라, 이샘, 은지, 이유애린, 민하, 혜미, 현아, 경리)는 밥을 종이컵의 2/3만 담아 나머지는 야채 위주의 반찬을 담는 일명, 종이컵 다이어트 요령을 공개했다.

국민 걸그룹 소녀시대(유리, 윤아, 태연, 효연, 써니, 티파니, 서현, 제시카, 수영)의 주 다이어트 식단은 현미밥, 브로콜리, 닭가슴살, 샐러드 등. 시크릿(효성, 선화, 지은, 징거)의 경우에는 바나나, 고구마, 우유, 두부가 주 다이어트 식단이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얼마 전 명품복근으로 화제를 모은 배우 조은숙이 삶은 주꾸미가 복근의 비법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사진=브레이브 걸스, 나인뮤지스 ⓒ KBS 2TV <연예가중계> 캡처]

방송연예팀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