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3 09:28
연예

컴백 샤이니, 새 미니앨범 '셜록' 드디어 베일 벗는다

기사입력 2012.03.16 10:14 / 기사수정 2012.03.16 10:40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컴백 초읽기에 들어간 샤이니의 새 미니앨범 '셜록'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이번 미니앨범은 오는 19일 각종 국내 음악 사이트와 아이튠즈 등을 통해 전 세계에 동시 공개되며, 21일부터는 오프라인에서도 정식 발매될 예정이어서, 국내 음악 팬들은 물론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타이틀 곡 '셜록'은 하이브리드 리믹스로 탄생된 색다른 스타일의 음악으로, 세계적인 안무가 토니 테스타가 선사한 세련된 안무까지, 획기적인 음악과 화려한 퍼포먼스가 결합된 곡 '셜록'은 전 세계 음악 팬들을 매료시키기에 충분할 것이다.

특히, 이번 앨범에 수록된 '늘 그 자리에'는 멤버 종현의 작사곡으로, 지금까지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주는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가사로 특별함을 더한 만큼, 다섯 멤버의 아름다운 하모니로 전하는 따뜻한 노래는 팬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할 전망이다.

또한 '셜록'을 탄생시킨 2개의 노래 'Clue'와 'Note'를 비롯해 화려한 기타 독주와 스트링 세션이 인상적인 'The Reason', 멤버 종현이 작사, 민호가 랩메이킹에 참여해 이별의 순간을 매일 되살리는 악몽에서 깨워주길 바라는 감각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알람시계'도 수록되어 눈길을 끈다.

이 밖에도 최고의 작곡가 Kenzie가 작곡, 긴장감 넘치는 사운드와 멜로디가 매력적이며, 한국에서도 방영 예정인 한중일 합작드라마 'Strangers6'의 메인 테마곡 '낯선자'까지 총 7곡으로 구성, 컨템퍼러리 밴드 샤이니만의 다채로운 음악 색깔을 만날 수 있겠다.

더불어 지난 15일 오후, 유튜브를 비롯한 페이스북,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미투데이 등을 통해 타이틀 곡 '셜록'의 한 소절을 라이브로 들려주는 멤버 종현의 영상이 깜짝 공개돼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한편, 샤이니는 오는 2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3일 KBS '뮤직뱅크', 24일 MBC '쇼! 음악중심', 25일 SBS '인기가요'에 연달아 출연해 컴백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샤이니 ⓒ SM엔터테인먼트]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