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4:49
게임

투니랜드, '디지몬마스터즈' 채널링 서비스 개시

기사입력 2012.03.15 20:15 / 기사수정 2012.03.15 22:16

게임분석팀 기자


[엑스포츠뉴스=게임분석팀] CJ E&M 투니랜드에서 3D MMORPG '디지몬마스터즈'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

'디지몬마스터즈'는 원작 애니메이션인 '디지몬 세이버즈'를 바탕으로 한 게임으로, 원작에 충실한 카툰 렌더링 구현 및 간편한 타겟팅 조작이 강점이다. 투니랜드의 유저층과 잘 어울려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투니랜드는 이번 '디지몬마스터즈' 채널링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다음달 10일까지 푸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내 투니랜드에서 '디지몬마스터즈' 신규 계정을 생성하면 인기 있는 디지몬을 랜덤하게 얻을 수 있는 '투니랜드 알', 상의, 하의, 신발 등 초보 지원 아이템 세트, 추가 경험치 100% 등을 모두 증정한다.

또한, 본인의 이름과 성별 등을 입력해 투니랜드 추천 디지몬 용병을 확인한 사람 중 100명에게 실제 추천 디지몬을 지급해주는 '나만의 디지몬 찾기' 이벤트도 마련됐다.

그뿐만 아니라, 이벤트 기간 중 10, 20, 30, 40레벨 달성 시마다 레벨업 지원 아이템도 선물한다.

이밖에도 위의 3가지 이벤트 중 하나 이상을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추가로 증정한다.

CJ E&M 조우찬 주니어사업부장은 "지난 2009년 11월 정식 서비스를 선보인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디지몬마스터즈'를 투니랜드에서 선보이게 되어 정말 기쁘다"며 "앞으로도 유저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게임을 지속적으로 투니랜드에서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디지몬마스터즈 ⓒ CJ E&M]

게임분석팀 안혜민 기자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