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강산 기자] '한국 야구의 아홉번째 심장' NC 다이노스가 2012시즌 객원 마케터를 모집한다.
모집대상 및 인원은 NC 다이노스에 관심을 갖고 있는 창원, 경남지역의 대학생 및 휴학생으로 총 8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활동 기간은 2012년 프로야구 퓨처스리그 시즌이며 선발된 마케터는 야구장 시설 관리, 경기 진행, 구단 마케팅, 보고서 작성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혜택으로는 KBO 행사 및 구단 행사 참여, 마산구장의 출입이 가능한 AD 카드와 활동비를 지급하며 우수 마케터 시상 및 수료증을 지급한다. 또한 구단 유니폼, 모자, 점퍼가 제공된다.
NC 다이노스 마케팅팀 심선엽 차장은 “이번 객원 마케터의 인재상은 NC다이노스와 함께 거침없이 나아갈 수 있는, 야구에 대한 열정과 애정이 많고 책임감이 강하며 모든 홈경기에 참여 가능한 인재”라고 밝혔다.
서류전형(3/21 18:00 마감)과 면접 후 최종합격자가 발표되며 제출 서류는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자유양식, 사진첨부), 활동계획서(마케터가 된다면 가장 하고 싶은 일과 해야 할 일)를 이메일(recruit@ncdinos.com)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NC 다이노스 구단 홈페이지(www.ncdinos.com)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ncdinos), 트위터(www.twitter.com/ncdinos_fan)를 참고하면 된다.
[사진=NC 다이노스 로고 ⓒ NC 다이노스 구단 제공]
강산 기자 posterboy@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