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1:28
연예

버스커버스커, 데뷔 앞두고 익살스런 티저 이미지 공개

기사입력 2012.03.12 18:54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안혜민 기자] 버스커버스커가 정규 앨범 발매를 앞두고 세 멤버의 재미있는 표정이 담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특히, 이번 티저 이미지는 버스커버스커만의 독창적이고 자유분방한 성격을 그대로 드러내고 있다. 

베이스, 기타, 드럼 등 각기 다른 악기를 담당하는 세 멤버는 큰 프레임의 안경과 선글라스를 각자의 스타일에 맞게 골라 착용했으며, 피에로의 빨간 코 등의 소품을 십분 활용해 멤버들의 익살스러운 표정을 강조했으며 차례대로 그간 보여주지 않았던 다양한 모습들을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음악'을 표방한 버스커버스커의 데뷔 앨범은 이번 티저 이미지를 포함하여 앨범 자켓 사진 촬영을 위해 사진작가 홍장현과 스타일리스트 정윤기 등 최고의 스태프들이 참여해 앞으로 공개될 데뷔 앨범에 대해 더욱 기대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오디션 스타에서 이제 본격적인 뮤지션으로 발돋움하는 만큼 버스커버스커만의 색깔을 유지하면서도 더욱 업그레이드된 스타일을 보여줄 계획이다.

한편, 버스커버스커의 데뷔 앨범은 신인으로서는 드물게 전곡 자작곡으로 구성돼 있으며 자신들의 음악의 색깔을 만들어나가는 밴드의 정체성을 반영한 앨범이 될 전망이다. 특히 3인조 밴드로서 기타, 베이스, 드럼 또한 직접 녹음하는 공을 들였으며, 이를 통해 대중에게 버스커버스커 밴드만의 사운드를 들려줄 예정이다.

버스커버스커의 데뷔 앨범은 오는 29일 발매된다.

엑스포츠뉴스 enter@xportsnews.com 

[사진 = 버스커버스커 ⓒ CJ E&M]


방송연예팀 안혜민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