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태연 기자] tvN 월화드라마 '닥치고 꽃미남밴드' 13화에서 김예림이 엘을 사로잡기 위한 '김예림표 연애비법'을 공개한다.
'닥치고 꽃미남밴드'(이하 '딱꽃밴')는 인피니트의 엘은 얼음 프린스 '현수' 역을 맡아, 시크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선보여 여심을 뒤흔들고 있고, 연애도 한번 못해본 19세 톱가수 '예림' 역을 맡은 김예림은 엘에게 당당한 애정공세를 펼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12일 방송될 '닥꽃밴'에서는 엘바라기 김예림(예림 역)이 한 발짝 엘(현수 역)에게 다가가기 위해 펼치는 '김예림 3종 연애비법'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듣는 이의 마음을 움직이게 만드는 매혹적인 '인어목소리'로 엘의 노래에 화음을 넣거나, 자신에게 늘 반말을 일삼는 엘을 향해 대뜸 '여자친구 있어?'라는 말을 내던지는 것.
뿐 아니라, 갑작스럽게 병원으로 실려간 동생의 소식에 어쩔 줄 몰라하며 당황하는 엘의 손을 따뜻하게 감싸 안는 깜짝 스킨십(?)을 선보인다고. 또한, 김예림의 애정공세에 흔들리는 엘의 모습도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전망이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예림과 엘, 두 사람의 목소리가 정말 잘 어울린다", "최고의 비주얼 듀엣 결성인가?", '엘이 드디어 짤사랑을 탈출하는 것이냐?", "김예림이니까 성공할 수 있는 방법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닥치고 꽃미남밴드'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1시 시청자를 찾아간다.
김태연 기자 lucky@xportsnews.com
[사진 = 엘 김예림 ⓒ CJ E&M]
김태연 기자 lucky@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