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1 01:18
연예

'드림하이2' B급인생 화제, '쉬운 춤-반복적 후렴구' 인상적

기사입력 2012.02.28 08:40 / 기사수정 2012.02.28 08:40

방송연예팀 기자

▲ '드림하이2' B급인생 퍼포먼스 화제 ⓒ KBS 방송화면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진주희 기자] 드라마 '드림하이2' B급인생 퍼포먼스가 화제다.

지난 27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드림하이2' 9회에서 돌+아이팀은 비를 주제로 'B급인생'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보컬선생 안태연(최여진 분)은 개성이 필요하다고 말하며 'B'의 의미에 대해서 진지하게 고민했다.

이를 들은 해성은 이 B의 의미에 대해서 알겠다고 외쳤다. 이에 주위의 이목이 집중됐고, 해성은 "'B'란 A급 인생이 되고 싶은, 정상에 서고 싶은 우리는 '비'정상들"이라고 설명했다.

이 말을 들은 홍주(김지수 분)와 정의봉(주니어 분)은 이를 가지고 노래를 만들었다.

"우리는 B.B. B급 인생, A급이 되고 싶은. 우리는 B. B. B급인생. 정상에 사고 싶은 B. B. B급인생"로 멜로디와 안무를 짠 것.

손으로 알파벳 B자를 그리는 쉬운 춤과 반복적 후렴구가 인상적인 노래가 관객들의 예상 밖 큰 호응을 얻는 장면이 방송을 탔다.

한편,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도 게시판을 통해 "노래가 너무 좋은데", "음원으로 발매됐으면", "실시간 검색어도 계속 1위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진주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