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2 10:17
연예

달샤벳, '인간 피라미드' 카톡사진 화제…"돈독한 우정 쌓아요"

기사입력 2012.02.28 08:06 / 기사수정 2012.02.28 09:52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걸 그룹 '달샤벳'이 재미있는 카톡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달샤벳'은 지난 27일 국내 최고의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열고 팬들과 본격적인 소통을 시작했다.

특히, 멤버들은 "달샤벳과 플친하고 돈독한 우정 쌓아요!"라는 인사말과 함께 연습실에서 자신들의 이름이 적힌 편한 트레이닝복을 입고 인간 피라미드를 연상케 하며 찍은 코믹한 사진을 공개해 팬들에게 웃음을 안겨줬다.

사진 속에서 가은은 탑 위에 올라가 천진난만하게 웃고 있으며, 수빈은 막내답게 깜찍한 브이를, 세리는 발랄하고, 아영은 새침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이와 반대로 지율은 힘든 표정을, 비키는 리더답게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여섯 멤버 각자 캐릭터에 어울리는 재미있는 모습을 연출했다.

사진을 본 팬들은 "걸 그룹답게 귀여운 모습이다", "진지한 모습이 웃기다", "사진 속에서 멤버들 각자 모습이 보인다", "이름이 적힌 티셔츠도 재미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신인 걸 그룹으로는 유일하게 지난 27일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오픈한 '달샤벳'은 앞으로 '달샤벳'만의 재미있는 사진과 영상을 실시간으로 공개할 계획이며, 오픈 이벤트로 '달샤벳' 친필 사인 씨디를 증정하고 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달샤벳 ⓒ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