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9:31
연예

케이윌, '니가 필요해' 음원차트 '올킬' 위엄

기사입력 2012.02.14 12:44 / 기사수정 2012.02.14 12:44

방송연예팀 기자

▲ 케이월 '니가 필요해' 음원차트 점령 ⓒ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양진영 기자] 가수 케이윌의 '니가 필요해'가 공개되자마자 음원차트를 '올킬' 했다.

14일 자정 공개된 케이윌의 '니가 필요해'는 멜론, 엠넷을 비롯한 각종 음악 차트에서 모두 1위를 휩쓸며 주목받고 있다.

이는 앞서 공개한 싱글 '내가 싫다'에 이은 두 번째 '올킬' 기록으로서, 이미 지난 8일 아역배우 여진구가 출연한 '니가 필요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을 때부터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얻은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니가 필요해'는 휘성, 이승기, '씨엔블루', 백지영 등 최고의 가수들과 유수의 히트곡을 작업, 국내차트를 점령해온 히트메이커 김도훈의 작품이며 '네오-발라드'라는 새로운 장르 도입으로 인해 큰 화제를 모았다.

이에 네티즌들은 "케이윌, 이번엔 정말 엄청난 대박 조짐이 보인다", "케이윌의 폭풍 가창력에 잘 어울리는 노래", "노래를 아무리 들어도 질리지 않는다. 너무 멋진 곡인 듯"과 같은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니가 필요해' 뮤직비디오는 MBC 수목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서 명연기로 호평받은 여진구를 비롯해 지창욱, '씨스타' 보라가 출연해 티저 영상과 파파라치 컷으로 연일 화제가 됐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양진영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