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02:34
연예

'총각네 야채가게' 신원호, 이은에 '볼키스 세례'

기사입력 2012.02.14 09:25 / 기사수정 2012.02.14 10:10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채널A 수목드라마 '총각네 야채가게'의 샤방간지 철없는 총각 이찬솔(신원호 분)이 홍정아(이은 분)에게 볼키스를 하며 심상치 않은 애정전선을 보였다.

싱싱맨 가게의 정신적 지주이자 총각돌에게 한없는 서포터 역할을 하고 있는 정아(이은 분).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총각네 야채가게'에서는 발렌타인데이표 과일선물준비에 한창이다.

이에 싱싱맨 야채가게 아이돌 총각 이찬솔은 동네 여자 중고등학생들에게 초코렛을 받는등 마스코트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이를 흐뭇하게 바라보던 홍정아. 급기야 찬솔은 여학생들에게 받은 초코렛을 정아 입에 넣어주며 야릇한 시선을 주고받는다. 하지만 갑자기 들이닥친 유봉(이광수 분) 때문에 이내 뻘쭘해진 이커플의 분위기는 수상하기 짝이 없다.

철없는 총각 찬솔(신원호 분)과 찬솔을 뒤에서 늘 흐뭇하게 보는 누나 정아(이은 분). 배부른 부인을 두고 매번 출장으로 바쁜 정아의 남편은 과연 누구인지? 찬솔과 정아 사이에 흐르는 이상한 기운은 과연 무엇인건지 시청자들은 궁금하기만 하다.

'총각네 야채가게'는 채널A를 통해 매주 수, 목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고 있으며, 매회 빠른 전개와 인물들의 갈등요소가 결합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이은-신원호 ⓒ 터치스카이]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