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3 01:34
연예

내가 애교가 없어도…산다라박, 세븐 신곡 패러디 '큰 웃음'

기사입력 2012.02.11 23:12 / 기사수정 2012.02.11 23:12

방송연예팀 기자


▲산다라박, '내가 애교가 없어도' 패러디 ⓒ 산다라박 트위터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진주희 기자] 2NE1의 산다라박이 '내가 애교가 없어도' 사진으로 가수 세븐의 노래를 패러디 했다.

지난 10일 오후 산다라박은 자신의 미투데이에 "이런 질문을 하고 싶어…오호오우! 내가 애교가 없어도 짧은 치마 못 입어도 더 이상 깨방정 못 떨고 내일모레 서른 돼도 나라는 이유만으로 날 계속 사랑해!줄!수!있니…?!?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 글은 얼마 전 컴백한 가수 세븐의 '내가 노래를 못해도'의 일부를 개사한 것으로 원곡 가사 '내가 모든 걸 잃어도 내 인기가 떨어져도 더 이상 노랠 못하고 다른 직업을 가져도 나라는 이유만으로 날 계속 사랑해 줄 수 있니'에 해당하는 부분을 패러디한 것이다.

사진 속 산다라박은 깔끔한 블랙 의상을 입고 의자에 앉아 심각한 생각을 하는 듯한 자세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산다라박의 '내가 애교가 없어도' 패러디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센스작렬 산다라박", "애교 없어도 너만을 사랑할게", "역시 산다라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산다라 박 '내가 애교가 없어도' 패러디 ⓒ 산다라박 트위터]

방송연예팀 진주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