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3 22:23
연예

'김사랑 닮은꼴 성형미인' 화장미인에 반기를 들다?

기사입력 2012.02.10 18:09 / 기사수정 2012.02.10 19:05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안혜민 기자] 10일 밤 12시 스토리온 '김원희의 맞수다' 첫 방송에서는 '김사랑을 빼닮은' 성형미인 여대생이 성형미인의 대변자로 나서 맹활약을 펼친다.

화제의 주인공은 얼굴 성형에만 중형차 한 대 가격을 투자했다는 여대생 양다솜 씨(23). '빛나는 화장발' 을 자랑하는 화장미인들의 공격에 맞서 정면 승부를 펼친다.

함께 출연한 9명의 성형미인들과 함께 성형을 통해 콤플렉스를 극복하고 자신감을 얻은 경험담을 털어놓는 등 외모에 뒤지지 않는 입담도 과시할 예정이다.

한편, 메이크업이 성형보다 낫다고 주장하는 화장미인 팀에서도 민낯이 30분만에 완벽한 미녀로 변신하는 기술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필살기를 선보인다.

독특한 사연을 가진 대한민국의 1% 일반인들을 스튜디오로 초대해 토크 배틀을 벌이는 프로그램인 '김원희의 맞수다' 는 첫 회부터 성형 대 화장이라는 흥미로운 주제로 화끈한 설전을 벌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는다. 모두 매력적인 미인으로 변신했기에 막상막하의 승부가 예상되는 상황.

양팀의 날선 토크 배틀을 지켜보는 판정단은 출연자들의 주장과 경험담을 듣고 더 설득력 있는 팀에 투표하고, 판정단에게 더 많은 점수를 얻은 승리팀이 푸짐한 선물의 주인공이 된다.

'성형미인' VS '화장미인' 의 흥미진진한 결과는, 10일 밤 12시에 채널 스토리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CJ E&M]



방송연예팀 안혜민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