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6 23:29
게임

그라비티, 'FNO' 두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기사입력 2012.02.08 17:33 / 기사수정 2012.02.08 17:33

게임분석팀 기자


[엑스포츠뉴스=게임분석팀] 그라비티에서 서비스하는 3D 캐주얼 MMORPG '파인딩 네버랜드 온라인(이하 FNO)' 이 2월 8일 두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5인 영웅 인스턴트 던전인 '남쪽 옛 지하 광산' 과 8인 영웅 인스턴스 던전인 '상어 해적단 캠프' 가 추가된다. 새롭게 선보이는 영웅 인스턴트 던전에서는 기존 FNO 인스턴트 던전에서 주어지는 아이템보다 더욱 유니크한 기능을 가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어 FNO만의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전투 외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사용자 간 아이템 판매를 지원하는 개인 상점 시스템과 각 종족별로 독립적인 랭킹을 확인할 수 있는 종족별 랭킹 시스템도 추가됐다.

종족별 랭킹은 순위에 따라 신의 불꽃, 완벽한 강화 수정, 환상 수정, 고급 강화 수정 등 다양한 보상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하루에 단 한 번 진행할 수 있는 일일 퀘스트와 알파카 코인을 사용해 즐길 수 있는 알파카 코인 퀘스트를 통해 색다른 게임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한편, 그라비티는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금일부터 29일까지 진행한다. '오해의 로사' 몬스터를 처치하면 '장미 꽃잎' 과 '진실한 사랑의 선물 상자' 를 얻어 '진실한 사랑 장미'나 '사랑의 용기' 로 교환이 가능하다. 이밖에 다양한 이벤트 내용들이 함께 진행 중이다.

그라비티 손병선 사업2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FNO만의 차별화된 게임성을 키워나갈 것이며 앞으로도 주기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재미를 제공하겠다" 고 밝혔다.

지난 1월 5일 공개서비스 이후 유저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FNO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fno.gnjo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FNO온라인 ⓒ 그라비티]

게임분석팀 안혜민 기자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