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8:41
연예

에일리,비스트 '이기광'과 연인호흡···애틋한 '눈빛' 연기 화제

기사입력 2012.02.07 08:58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드림하이2'에 출연중인 신인가수 ‘에일리’가 비스트 ‘이기광’과 연인호흡을 맞췄다.

7일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하여 유투브와 멜론을 통해 전격 공개된 에일리의 정식데뷔 디지털 싱글 'HEAVEN'의 티저영상에는 에일리와 비스트 이기광이 함께 출연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티저영상에서 에일리와 이기광은 시작하는 연인의 모습을 보여주듯 애틋한 눈빛연기를 선보이고 있으며, 수줍은 듯 사랑에 빠진 여인 에일리와 블랙수트를 입은 댄디한 신사 이기광의 모습이 묘한 분위기 속에 조화를 이루고 있어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모으고 있다.

특히, 에일리는 최근 '드림하이2'에 출연하며 노래와 춤은 물론 연기실력까지 겸비한 재원으로 주목 받으며,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여 방송 직후 주요 포탈 실시간 차트를 점령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지난해 파일럿 프로그램인 MBC '가수와 연습생'에 출연해 눈에 띄는 실력과 세련된 무대매너로 휘성, BMK, 김범수 등 선배가수들의 극찬을 받으며 데뷔 전부터 주목을 받아온 에일리는 티저영상을 공개를 통해 대형신인의 탄생을 알리고 있는 가운데 정식 데뷔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에일리는 오는 8일에서 9일 넘어가는 자정 첫 번째 디지털 싱글 'HEAVEN'을 공개한 후 활발한 방송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이기광,에일리 ⓒ 룬커뮤니케이션]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