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5 03:22
연예

김대희-김준호, '현금택시' 시즌 2 메인 MC 전격 발탁

기사입력 2012.01.30 09:00 / 기사수정 2012.01.30 10:57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개그 콤비 김대희, 김준호가 SBS Plus '현금택시' 시즌 2 MC에 발탁되어 화제다.

김대희, 김준호는 개그 콤비로 개그와 버라이어티를 넘나들며 환상의 호흡을 보여주었다. 하지만 이번처럼 메인MC로 활동하게 된 것은 처음으로 많은 이들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김대희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현금택시 MC 확정은 모두 김준호 덕이다. 오랜 기간 알고 지낸 김준호와 함께 MC로 활약할 수 있게 되어 행복하다. 기대에 어긋나지 않게 열심히 하겠다"며 '현금택시' 시즌 2 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김대희, 김준호 두 사람이 진행할 '현금택시' 시즌 2는 기존 최양락, 정찬우가 진행했던 시즌 1의 틀을 벗고 새롭게 단장, 퀴즈를 풀어 획득한 상금을 얻는 방식은 그대로 가져가지만 획득한 상금으로 평소에 바라던 소원을 이뤄주는 '소원 택시'의 콘셉트로 바뀌었다.

'현금택시' 시즌 2 MC가 김준호, 김대희라는 소식이 전해지자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둘이 같이 진행하니 정말 기대된다", "김준호 김대희가 유재석 강호동을 능가할지도 모른다", "또 다른 국민MC 탄생인가?"라는 반응이 일고 있다.

김대희, 김준호 두 콤비의 진행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버전으로 선보일 '현금택시' 시즌 2는 오는 2월 8일 수요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김준호-김대희 ⓒ SBS Plus]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