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9 08:28
스포츠

V리그 올스타전 일정 발표…초대가수 울랄라세션

기사입력 2011.12.23 11:18

강산 기자


[엑스포츠뉴스=강산 기자] 내년 1월 8일 수원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NH농협 2011~2012 V-리그 올스타전은 종합선물세트와 같은 다양한 이벤트를 선사할 예정이다. 

올스타전을 축하하기 위해 슈퍼스타 K 3 우승자 울랄라세션이 배구장에 뜬다. 최근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프로배구 팬들을 위해 초대에 흥쾌히 응했다는 후문이다. 울랄라세션은 코트에 설치 될 특설 무대에서 환상의 하모니를 선사할 예정이다. 

아울러 8시즌동안 무한한 사랑을 보내준 배구팬들에게 보답하고자, 프로선수들이 발벗고 나서 팬들과 함께하는 추억의 시간을 갖는다.

우선 역대 올스타전 사상 처음으로 스타들과 함께하는 ‘명랑운동회’를 실시한다. 명랑운동회는 배구코트에서 선수들과 함께 땀 흘리며 함께할 수 있는 이벤트다.

남녀 K, V스타 선수 14명과 행운의 주인공 14명을 선발하여 진행한다. 명랑운동회에 참가하게 될 행운의 주인공은 사전, 현장선발로 나눠지며 사전선발은 올스타전 티켓을 예매하는 팬들 중 일부를 추첨한다.

이 밖에도 ‘000 해주세요’ ‘기상천외 플랜카드 공모전’을 실시한다. ‘000 해주세요’는 배구 팬들이 원하는 간단한 미션을 올스타 선수들이 들어주는 이벤트로 경기 전 체육관 옆 야외무대에서 진행된다.

거창하진 않지만 소소한 미션들을 내년 1월 2일까지 배구연맹 미투데이(KOVO에너지)와 트위터(@kovopr)를 통해 접수 가능하며 채택된 20명의 팬들에게는 티켓 선물(1인2매)과 미션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기상천외 플랜카드 공모전’은 올스타전 경기에 플랜카드로 응원을 펼치는 팬들을 선정, 작전타임과 휴식시간에 플랜카드에 명시된 선수와 현장에서 즉석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올스타전 티켓 예매는 27일 오후 2시부터 시작된다. 온라인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와 배구연맹 홈페이지(kovo.co.kr)에서 가능하며 전화예매 1588-7890(티켓링크)도 가능하다.

올스타전 티켓 권종은 총 4가지로 구분되며, 지정석인 Floor석(3만원, 120석), 1층 지정석(2만5천원, 576석), 2층 지정석(2만원, 555석)과 비지정석(성인 1만2천원, 중/고/군경 8천원, 초등학생 5천원)으로 선택 예매가 가능하다.

또한 미취학아동 및 경로, 장애인(보호자 1인 포함)은 현장 확인 후 티켓 발권 없이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티켓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연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울랄라세션 ⓒ CJ E&M 제공]

강산 기자 posterbo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