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은혁 SM 라인, 명쾌한 설명에 모두 수긍 ⓒ SBS '강심장'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김은지 기자] 슈퍼주니어 은혁이 SM 라인을 명쾌하게 설명해 화제다.
6일 방송된 SBS '강심장'에서 슈퍼주니어 은혁은 자신의 소속사 SM 엔터테인먼트의 여러 라인을 명쾌하게 설명했다.
이날 방송에서 MC 이승기는 SM 소속 트랙스의 제이에게 "외모만 봐도 SM 소속인 걸 알겠다"고 말문을 열었다. 뚜렷한 이목구비와 쌍꺼풀 등 H.O.T 출신의 강타와 많이 닮은 제이를 보며 이승기가 말을 한 것.
이에 은혁이 "SM라인을 총정리해드리겠다"며 준비한 판넬을 꺼내 '눈빛 라인', '마삼 트리오', '멸치 라인'을 소개했다.
'눈빛 라인'은 굵은 선과 쌍꺼풀 짙은 눈, 남자다운 눈 등을 특징으로 하며 SM 소속 눈빛 라인은 H.O.T의 강타, 슈퍼주니어의 최시원, 트랙스의 제이가 있다.
SM 라인의 원조 '마삼 트리오'는 SM의 수장 이수만과 이문세, 유열로 분류되며 긴 얼굴이 공통적인 특징이다.
은혁은 "숨겨진 라인이 또 하나 있다"며 H.O.T 출신 장우혁과 자신을 '멸치 라인'이라고 소개했다. 깡마른 체형과 날렵한 눈 등이 공통적인 '멸치 라인'은 모두 춤에 일가견 있는 댄싱머신들이다.
은혁의 SM 라인 설명에 주위 출연진들은 물론 방청객 역시 수긍하는 분위기며 네티즌들 역시 "그러고 보니 진짜 라인이 있나봐", "그럴듯한 라인이네", "여자 라인은 없나요?"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은혁 ⓒ SBS 방송화면]
방송연예팀 김은지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