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0:10
게임

라이브플렉스, '불패온라인' 전장 콘텐츠 공개

기사입력 2011.12.05 16:07

백종모 기자


[엑스포츠뉴스=백종모 기자] 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 www.liveplex.co.kr)는 락소프트(대표 조홍섭)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무한쟁탈 MMORPG '불패(不敗)온라인'의 전투 콘텐츠인 '투쟁전'과 '거점전'의 내용을 소개하고 전장의 스크린샷을 공개했다.

'불패온라인'은 다양한 전투 시스템을 핵심 요소로 강조하고 있으며, 이중 한 진영에서 최대 30명까지 참여 가능한 정규 전투 시스템 '투쟁전'과 '거점전'을 소개했다.

'투쟁전'은 연무장이라는 별도의 소규모 맵에서 20분간 진행되며, 상대 진영의 캐릭터와의 전투를 통해 승패를 가리게 된다. 적군을 쓰러뜨린 횟수 등으로 승패를 가리게 되며, 레벨 제한 없이 모든 유저가 참여 가능하다.



'거점전'은 41레벨 이상의 유저들이 참여하며 '천운도'라는 산과 분지 지형의 맵에서 진행된다. 상대 진영의 포인트를 전투 및 거점 점령을 통해 감소시키는 방식이며, 더 많은 포인트가 남아있는 진영이 승리하게 된다.

이와 같은 전장에서 승리하게 되면 별도의 전장 포인트를 획득하게 되며, 이를 통해 전장용 회복약 등의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다. 아울러 경험치는 물론 무기 성장에 필요한 영혼치와 다양한 제작 재료도 얻게 된다.

한편, '불패온라인'은 오는 7일부터 11일까지 5일간 비공개테스트를 진행하며, 홍보모델로 허경영을 선정해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불패온라인' 홈페이지(http://bp.kr.gameclub.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game@xportsnews.com

[사진 ⓒ 라이브플렉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