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3:18
연예

박민영, 촬영대기 중 '깨알' 같은 그림실력 공개

기사입력 2011.11.30 09:50 / 기사수정 2011.11.30 09:50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배우 박민영의 드라마 촬영대기 중 모습이 공개돼 화제를 낳고 있다.

박민영은 드라마 촬영대기를 하는 동안 깨알 같은 그림을 그려 주위 사람들에게 공개하기도 하고, 커피 텀블러를 두 손으로 꼭 쥐고 틈틈이 커피를 마시는 등 장난스런 모습으로 시선을 집중시킨 것이다.

이는 KBS 2TV 수목 드라마 '영광의 재인' 촬영현장 속 박민영의 촬영대기 중 모습으로, 박민영은 열심히 대본을 외우다가도 심심한지 깨알 같은 그림을 그려 주위 사람들에게 수줍은 미소와 함께 그림실력을 공개하거나, 텀블러에 따뜻한 커피를 담아 촬영 틈틈이 마시며 커피 매니아임을 입증했다.

특히, 촬영 현장에서 일회용이 아닌 커피 텀블러를 사용하며 커피를 마시는 박민영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공개된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박민영 그림실력 깨알같다~", "그림도 박민영 닮아 귀요미!", "텀블러 들고 다니는 개념 연예인 박민영" 등의 반응이다.

한편, 오늘 밤 방송 예정인 '영광의 재인' 15화에서는, '윤재인(박민영 분)'의 정체를 알아차린 '서재명(손창민 분)'에게서 '재인'이 과연 무사히 위기를 넘길 수 있을지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박민영 ⓒ 킹콩엔터테인먼트]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