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2:41
스포츠

[롯데 팬페이지] 강민호에 걸맞는 트레이드 카드는?

기사입력 2011.11.24 10:16 / 기사수정 2011.11.24 10:16

롯데 기자


"이 글은 <엑 스포츠 뉴스>를 통해 프로야구 8개 구단별 논객들이 올리는 글입니다.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Char] FA시장에서 남은 선수가 김동주뿐이군요. 어느 때보다 흥미진진하게 돌아간 FA시장이었지만 지나치게 일찍 끝난 감도 있습니다. 남은 기간동안은 각 팀의 라인업을 살펴보면서 어떤 팀이 강할지 생각해보는 것 정도겠죠?

그리고 또 할 수 있는 한 가지는 성사될 가능성은 적지만 가상으로 선수들을 트레이드 해보며 가치를 평가하는 것이죠. 이 과정에서 팬들간의 다툼이 종종 일어나긴 하지만 빼놓을 수 없는 겨울이적시장의 재미 중 하나입니다.

롯데에서 현재 가장 가치가 높은 선수를 뽑으라면 역시 안방마님 강민호일겁니다. 군면제에 수차례의 국가대표 경험, 3할 20홈런이 가능한 공격형 포수. 2년 뒤 FA 시장에서 가장 높은 몸값을 자랑하는건 불보듯 뻔하겠죠.

하지만 만약, 정말, 절대로 그럴 일은 없겠지만 갑자기 강민호 선수와 구단 간에 커다란 불화가 생겨(ex 최동원의 선수협) 트레이드를 해야한다면? 과연 어느 정도의 선수와 트레이드해야 가치가 비슷할까요?

[☞의견 보러가기]


롯데 논객 : Char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