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1:47
연예

신인그룹 'WE(위)' 화려한 퍼포먼스로 첫 데뷔 무대 장악

기사입력 2011.11.18 15:23 / 기사수정 2011.11.18 15:23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신인 혼성그룹 'WE(위)'가 타이틀곡 '비가'로 데뷔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데뷔 전부터 화려한 퍼포먼스를 기반으로 한 남자 셋, 여자 하나라는 혼성 멤버 구성으로 화제를 모은 'WE(위)'가 지난 17일 오후 6시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된 M.net '엠카운트다운' 무대에 올라 첫 번째 싱글앨범의 타이틀곡 '비가'를 열창하며 성공적인 데뷔 무대를 치렀다.

그룹 'WE(위)' 이번 무대에서 강렬한 레드 의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다른 그룹들과는 차별화된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무대를 장악, 신인답지 않은 안정된 라이브 실력으로 이날 대거 포진해있던 많은 아이돌 그룹 속에서도 빛나는 무대를 선보였다.

그룹 'WE(위)'의 첫 무대를 접한 팬들은 "라이브, 춤 실력이 장난이 아니네!",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 한 무대였다", "오랜만에 만난 혼성그룹이라 너무 반가웠다" 등의 글을 남기며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첫 생방송 무대를 마친 'WE(위)' 멤버들은 "정말 꿈 같은 시간이었다. 아직도 얼떨떨하지만 인제야 우리가 진짜 데뷔했구나 하는 느낌이 든다. 앞으로 최선을 다하는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1일 데뷔 앨범 '비가' 발매 후 성공적인 데뷔 무대를 치른 신인혼성그룹 'WE(위)'는 18일 오후 6시 10분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KBS '뮤직뱅크'에 출연하는 등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계획이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WE(위) ⓒ '엠카운트다운' 방송화면 캡쳐]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