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9:10
스포츠

[아스널 팬페이지] 아스널, 포돌스키 영입? … 박주영 ‘비상’

기사입력 2011.11.17 10:35 / 기사수정 2011.11.17 10:35

안승우 기자


 [포돌포돌] 아스널이 독일 대표팀 주전 공격수인 루카스 포돌스키의 영입에 나섰다는 보도가 나와 박주영 선수의 입지가 다시 한 번 흔들리고 있습니다. 아스널은 샤막을 이적시킬 계획이고, 제르비뉴가 내년 1월 아프리카 네이션스컵으로 이탈하게 되면서 그 빈자리를 포돌스키로 메울 것이라고 하는데요.

포돌스키는 11/12시즌 11경기에 나서 9골 4도움을 기록하는 맹활약을 펼치고 있고, 최전방 공격수와 왼쪽 날개까지 소화할 수 있어 아스널 전력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또한 포돌스키가 최근 이적 가능성을 시사했던 터라 아스널로선 협상이 한층 수월해질 것으로 전해지고 있죠. 하지만 샤막이 이적하며 기회를 얻을 것으로 보였던 박주영 선수에겐 그야말로 날벼락 같은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만약 포돌스키 이적이 정말로 이루어진다면 오히려 더 치열한 주전경쟁이 펼쳐질 것이기 때문입니다.

소식을 접한 많은 누리꾼들은 ‘벵거 감독 싸워볼래?’, ‘포돌스키 좋은 선수인 건 인정하자’, ‘박주영 선수 골이 필요한 때입니다’라는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목소리를 높이고 있는데요. 과연 포돌스키 영입이 실제로 이뤄지게 될 지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여러분들은 이번 이적설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안승우 기자 seungwoo19@naver.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