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09:11

이윤지, '하루가 길다' 뮤비 속 눈물 연기'화제'

기사입력 2011.11.16 14:31

김태연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김태연 기자] 배우 이윤지의 일자눈물이 화제다.

16일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팀의 새 미니앨범 '…하루가 길다'의 티저 영상에 이윤지가 출연해 명품 눈물연기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앨범 이름과 동일한 타이틀 곡 '…하루가 길다'는 아름다운 멜로디 라인과 팀의 섬세한 팔세토 보이스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명품 발라드 곡으로, 어쿠스틱 피아노 위로 애절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팀의 목소리가 어우러져 곡이 끝난 후에도 귓가를 맴도는 마성의 매력을 자랑하고 있다.

특히, 배우 이윤지가 출연해 고혹적이면서도 깊이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티저 영상은 팀의 보이스에 애잔하면서도 가슴 시린 눈물연기를 선보인 이윤지의 모습이 어우러져 음원과 함께 음악팬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고 있다.

영상 속 이윤지는 눈빛과 표정만으로 절제된 슬픔을 표현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3초 만에 뚝 떨어지는 '일자눈물'을 선보여 촬영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으며 아련한 감정과 사랑에 대한 깊은 내면연기로 보는 이들의 눈시울을 붉히게 만들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이윤지의 모습이 너무 강렬해 이윤지의 가수데뷔 영상인줄 알았다", "역시 명품 가수에는 명품 배우다", "올겨울 최고의 발라드 노래다", "정말 가요계 단비 같은 앨범이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16일 새 미니앨범 '...하루가 길다'의 음원을 공개한 팀은 오는 17일 오프라인앨범을 발매한다.

방송연예팀 lucky@xportsnews.com

[사진 = 이윤지 팀 ⓒ 룬컴]


김태연 기자 luck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