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8:29
게임

온라인 TCG '카르테', 챔피언십 개최

기사입력 2011.11.15 19:54 / 기사수정 2011.11.15 19:54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온네트가  '카르테'의 챔피언십을 이달 12일 개최했다.

총 15명의 선수가 참여한 가운데 펼쳐진 카르테 챔피언십은 치열한 승부 끝에 '우리만 깨끗'팀이 우승을 차지했다. 특히 결승으로 치러진 '참가하면우승'팀의 신장훈 선수(캐릭터명: 뚜지)와 '우리만 깨끗'팀의 류현석 선수(캐릭터명: 빼꼼)의 경기는 류현석 선수의 짜릿한 역전으로 승리했다.신장훈 선수는 팀원의 불참으로 1패를 안고 참가한 가운데 홀로 4승이라는 엄청난 실력을 발휘해 준우승에 올랐다.

지스타 대회장 현장에서는 TCG의 원조격 게임인 '매직더게더링'의 고수 4명이 펼치는 스페셜 번외전도 펼쳐졌다. 또한 국내 매직더게더링 플레인스워커(planeswalker) 랭킹 30위에 드는 고수들로서,카르테 경기에서도 실력을 발휘했다. 일대일 토너먼트로 진행된 번외전의 우승은 윤상웅 선수가 차지했다.

온네트 퍼블리싱본부 허진영 본부장은 "넓은 대회장을 가득 메워준 관중들과 흥미진진한 경기를 펼쳐준 선수분들 덕분에 멋진 대회가 진행될 수 있었다"며 "이번 대회를 계기로 카르테의 매력과 재미를 더 많은 분들께 알릴 수 있게 된 것 같아 매우 만족스럽다"고 밝혔다.

'카르테'는 많은 TCG 마니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으로,매월 시스템 업데이트와 카드 공개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카르테' 챔피언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온네트가 운영하는 게임포털 게임스캠퍼스 홈페이지(http://thecarte.gamescampu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엑츠게임즈 game@xportsnews.com

엑츠게임즈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