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8:30
스포츠

[바르샤 팬페이지] 이브라히모비치의 계속되는 바르샤 자극

기사입력 2011.11.13 14:33 / 기사수정 2011.11.13 14:33

rabona 기자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가 또 한 번 전 소속팀인 바르셀로나를 자극하는 발언을 해 축구팬들 사이에서 화제입니다.

이브라히모비치는 스페인의 한 일간지 '아스'와의 인터뷰에서 "로셀 회장이 어느 팀으로 이적을 원하는지 묻자 나는 레알 마드리드라고 대답했다. 그러나 로셀은 레알로는 안된다고 말했다"고 운을 뗐다고 합니다.

이어 "로셀 회장은 모두가 있는 앞에서 내 영입이 최악의 비즈니스였다고 말했고 난 곧바로 이것은 최악의 리더십이 낳은 결과라고 대답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저번에도 자신의 자서전에 바르셀로나를 자극하는 발언을 해 화제가 되었는데요.

이에 팬들은 "도대체 펩이 어떤 대우를 했기에 이렇게까지 하나?", "조용히 떠나는 일이 없는 선수다", "유벤투스-인터밀란-AC밀란, 바르셀로나-레알, 이렇게 가기도 힘든데" 등 그의 행동에 대해 꼬집었습니다.
펩 과르디올라 바르셀로나 감독과 어떤 일이 있었는지 정확한 상황에 대해선 알 수 없으나 또 다른 팬들은 "과르디올라가 선수 다루는 법은 잘 몰랐었던 것 같다" 로 의견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브라히모비치의 계속되는 바르셀로나 자극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의견바로가기]

[사진 =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 엑스포츠뉴스]



rabona kick pichy22@naver.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