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4-05 03:54
게임

라인게임즈 '창세기전 모바일', 신규 캐릭터 '이자벨 리피네' 선보여

기사입력 2025.04.01 15:34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라인게임즈가 '창세기전 모바일'에 신규 캐릭터를 추가했다.

1일 라인게임즈(공동대표 박성민, 조동현)는 미어캣게임즈(대표 남기룡)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이 신규 캐릭터 '이자벨 리피네'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이자벨 리피네'는 게이시르 제국 해방군인 '제피르팰컨' 제2부대장으로, 귀족 출신이나 가문이 몰락한 뒤 '클라우제비츠'의 권유로 '제피르팰컨'에 입단했다. '활력의 나무' 속성이며 전투 시 초필살기 '천공일섬'을 사용한다. 함께 추가된 전용 무기 '롱기누스의 무장'을 장착하면 무기의 잠재력을 개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자벨 리피네'를 주인공으로 하는 신규 이벤트 스토리가 공개됐다. 해당 콘텐츠는 코스모스 메뉴를 통해 플레이할 수 있으며, '이자벨 리피네'가 '제피르팰컨'에 입단하기 이전 이야기를 다룬다.

또한 메인 스토리 25장과 26장에 '하드 모드'가 추가돼 한층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 플레이를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캐릭터 '리나 맥로레인'과 '아리아나 위버'의 신규 이너 브레이크가 발현된다. 이에 두 캐릭터를 더욱 강력하게 성장시킬 수 있다.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4월 15일 점검 이전까지 다양한 혜택 이벤트가 진행된다.

특히, '이자벨 리피네 성장 지원 이벤트'가 눈길을 끈다. 신규 캐릭터 '이자벨 리피네'를 획득한 뒤 성장 미션을 완료하면, 캐릭터 랭크업 재료와 전직 재료, 발현 재료인 '라즈나이트' 등을 받을 수 있다.

'레인하트의 빙고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용자는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고 획득한 '빙고 티켓'을 사용해 '방어구 재련석 선택 상자', '방어구 조각 선택 상자', '투명한 오팔' 등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미션을 수행하면 '전설 기억의 파편', '비트', '엘드', '장비 소환권', '공허의 금가위'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특별 데일리 이벤트'와 '특별 전투 훈련'도 열린다.

'포인트 수집 이벤트'도 펼쳐진다. 이용자는  퀘스트 완료 후 획득하는 포인트로 '캐릭터 소환권', '장비 소환권', '금빛 룬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다.

'만우절 선택 소환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용자는 4월 4일 09시까지 '아우터원'을 제외한 전체 전설 등급 캐릭터와 전용 무기 중 원하는 한 종을 각각 선택해 소환할 수 있다.

한편, '창세기전 모바일'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그리고 PC 구글 플레이 게임즈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게임에 관한 상세한 정보, 업데이트, 이벤트 등에 관한 안내는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라인게임즈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