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4-05 14:23
스포츠

'팬 사인회부터 경품 추첨까지' KT, 18일 KIA와 퓨처스 경기서 홈 개막식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25.03.15 14:58 / 기사수정 2025.03.15 14:58



(엑스포츠뉴스 유준상 기자) KT 위즈가 18일 전라북도 익산 국가대표야구장에서 열리는 2025 메디힐 KBO 퓨처스리그 KIA 타이거즈와의 경기에서 홈 개막식을 개최한다.

이날 선수단은 경기 전 팬 사인회를 진행하며 야구 팬들과 만난다. 또 야구장에 방문한 팬들을 위한 웰컴 기프트로 빅또리 캠핑세트와 익산 와펜 패치, 과자 세트 등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홈 개막식을 맞아 이호식 KT스포츠 대표이사가 시즌 개막을 선포하며, 정헌율 익산시장이 기념 축사와 승리 기원 시구를 진행한다. 시타는 김경진 익산시의장이 맡는다.

김주일 응원단장과 레이디위즈도 현장을 찾아 특별 공연과 다채로운 이벤트로 응원 열기를 북돋을 예정이다. 경기 후에는 팬들의 염원이 담긴 위닝 메시지 추첨 이벤트를 통해 구단 점퍼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KT는 ESG 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익산시와 퓨처스 홈경기 승리 시 기부금 30만원을 적립해 익산시 취약 계층을 지원하는 협약을 맺을 예정이다.

이밖에도 퓨처스 서머리그 경기 팬 초청 행사를 비롯해 퓨처스 구장 탐방 프로그램, 수원 홈경기 익산 데이 이벤트 등 익산시 야구 저변 확대를 위한 지역 밀착 마케팅을 적극 추진할 예정이다.

사진=KT 위즈

유준상 기자 junsang9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