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헌터스 아레나 레볼루션'이 단계적으로 출시된다.
최근 웹3 AAA 게이밍 플랫폼 메가링크는 액션 익스트랙션 '헌터스 아레나: 레볼루션(Hunter's Arena: Revolution)'의 런칭 로드맵을 공개했다.
'헌터스 아레나: 레볼루션'은 국내 최초로 PS4, PS5에 동시 출시하며 전 세계 1,2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헌터스 아레나: 레전드'의 정식 후속작이다. 이 게임은 생존과 탈출을 목표로 하는 익스트랙션 장르로, 바이낸스 체인(BNB Chain)을 메인넷으로 하는 $MG8을 거버넌스 토큰으로 운영하는 웹3 게임이다.
'헌터스 아레나: 레볼루션'의 런칭 페이즈 1인 '배틀 프리뷰'는 3월 6일부터 스팀을 통해 진행되며,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이 기간 주간 미션과 월간 랭킹을 통해 $MG8을 포함한 다양한 리워드가 에어드롭될 예정이다.
런칭 페이즈 2에서는 아시아, 북미, 글로벌 서버가 오픈되며, 스팀과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누구나 플레이할 수 있다. 더불어 인게임과 NFT를 통한 언&번 시스템 등 에코시스템도 본격적으로 가동될 예정이다.
메가링크의 알렉스 김 대표는 "'헌터스 아레나'는 수많은 웹2 이용자층을 보유한 IP다"라며, "웹2 이용자들이 자연스럽게 웹3로 전환되고, 건전한 생태계를 조성할 수 있도록 로드맵을 설계했다"라고 밝혔다.
한편, 메가링크는 지난 12월에 바이낸스 최초의 게임 라이브 행사인 '메가링크 데모데이'를 개최해 10만 명 이상의 시청자를 기록했다.
'헌터스 아레나: 레볼루션' 런칭 로드맵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메가링크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메가링크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