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7:25
연예

최근 팬 사인회 연 이승기, 이효리부터…전국투어 팬 사인회 민효린까지

기사입력 2011.10.22 20:47 / 기사수정 2011.10.22 20:47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조윤미 기자] 가을을 맞아 팬들 곁을 팬 사인회로 찾은 이승기부터 이효리, 그리고 전국 투어 팬 사인회를 개최하는 민효린까지, 그들의 이유 있는 팬 사인회 현장을 찾아봤다.

▶ 황제의 팬 사인회…역시 '이승기'

한국화장품 더샘은 20일 메인모델인 이승기의 팬 사인회를 실시했다. 국내는 물론 해외 팬까지 모두 100여 명이 이승기와의 만남을 가졌다. 지난해 8월 메인 모델로 나서고 있는 브랜드의 런칭 시점부터 메인 모델로 활동해 온 이승기는 성실하고 건강한 이미지로 인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데 큰 시너지 효과를 창출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승기 팬 사인회 현장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명동 지점이 교통마비가 된 이유가 이승기였군요!", "이승기 짱! 최고다!"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인산인해 이룬 이효리 팬사인회 현장

지난 15일, 이효리는 GS왓슨스 이대점에서 오후 2시부터 한 시간가량 팬들을 직접 만났다. 이효리를 보기 위해 모인 팬들과 취재진으로 행사 장소 일대의 출입이 어려울 정도로 인산인해를 이루며 이효리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특히, 이효리의 패션에 대한 이목도 집중이 됐다. 이날 이효리는 블랙 의상에 짧은 실버 퍼 볼레로를 매치하였다. 스웨이드 소재의 블랙 앵클부츠를 신은 모습과 퍼플컬러 아이라인을 이용한 세미 스모키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이효리는 "오랜만에 팬 여러분들을 직접 만나니 매우 설렌다"라고 전했다. 또한, 이날 행사장에 이효리는 자신이 키우는 애견, 일명 '순심이'와 함께 나타나 이목을 끌었다.

▶ 민효린, 전국투어 팬 사인회 개최

민효린이 서울, 대전, 대구, 부산, 광주에서 전국투어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 민효린은 베어파우와 함께하는 민효린의 팬 사인회는 22일 오후 3시 대구의 대구백화점 본관점과 오후 5시 풋락커 동성로점에서 두 차례 열린다. 또, 23일에는 부산에서 오후 2시 센텀시티 매장, 오후 5시 풋락커 광복동점에서도 열린다.

베어파우 측은 "소비자들과 만나는 팬 사인회로 민효린을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민효린은 영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촬영 중이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조윤미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