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22:51
연예

부산 포장마차 스타 정모, "장동건-비-송혜교…후덜덜"

기사입력 2011.10.14 08:25 / 기사수정 2011.10.14 08:25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임희진 기자] 부산의 포장마차에 부산 국제 영화제를 찾은 스타들이 몰려 화제다.
 
지난 12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는 '부산 포장마차에서 만난 스타들'이라는 주제로 제16회 국제영화제가 펼쳐지는 부산 명소를 취재했다.
 
특히 영화제에 참석한 수많은 스타가 부산 해운대의 한 포장마차에서 회포를 푼다는 제보가 전해져 눈길을 끌었다.
 
배우 이천희는 "밤에 돌아 다녀보면 스타 분들이 정말 많아요"라고 증언했고, 장동건은 "개막식 끝나고 포장마차에서 감독님이랑 오다기리 조 씨와 새벽까지 소맥 먹었다"고 밝히기도 했다.
 
특히 고수와 비, 김선아, 장근석이 함께 포장마차에 있는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돼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아냈다. 비는 "오랜만에 배우들을 만나서 굉장히 깊은 밤을 보냈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외에도 이날 부산 포장마차에는 송혜교, 문채원, 유지태, 지성 등의 톱스타들이 목격된 것으로 전해졌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저 포장마차 대박 나겠네", "이제 소문났으니 가면 앉을 자리도 없겠다", "저 포장마차에 있었다면…. 후덜덜"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한밤의 TV연예 ⓒ SBS 방송화면 캡처]

방송연예팀 임희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