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6 09:07
연예

숙희, 감성 자극 OST 신곡 ‘추억 속에 둘게요’ 5일 발매

기사입력 2025.01.03 10:44 / 기사수정 2025.01.03 10:44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숙희가 깊은 감성을 담은 OST 신곡을 선보인다. 

숙희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웹툰 ’나를 사랑하지 않은 죄’ OST ‘추억 속에 둘게요’를 발매한다.

‘추억 속에 둘게요’는 숙희의 깊은 감성과 ‘따뜻한 눈빛으로 날 바라보면서 가득 안아주는 그대였는데/다시 내게로 와요 이젠 나를 못 본 채 하는 그대이죠’처럼 슬픔을 머금은 가사가 조화를 이뤄 추운 겨울에 어울리는 발라드곡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가창에는 지난 2009년 조영수 프로젝트 싱글 ‘SG Wannabe & 숙희’의 ‘천상 여자(Feat. PK헤만)’로 데뷔해 자신의 앨범을 비롯해 ‘왕가네 식구들’, ‘막돼먹은 영애씨’, ‘현재는 아름다워’, ‘으라차차 내 인생’, ‘삼남매가 용감하게’, ‘수지맞은 우리’, ‘미녀와 순정남’ 등 다수의 OST에 참여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숙희가 참여했다.

숙희는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컬과 뛰어난 완급 조절로 독자들의 감성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곡은 ‘나를 사랑하지 않은 죄’를 비롯해 인기 웹툰 OST 작업을 책임져 온 작곡가 필승불패, 안솔희, 정미현, 도한석이 의기투합했다.

한편 숙희가 가창자로 나선 웹툰 ‘나를 사랑하지 않은 죄’ OST ‘추억 속에 둘게요’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