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28 07:29
연예

김정민, 안타까운 소식…건강악화 심각 "공연 연기 죄송" [전문]

기사입력 2024.12.27 13:50 / 기사수정 2024.12.27 13:50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정민이 건강 악화로 인해 공연을 연기했다.
 
27일 김정민은 개인 계정을 통해 진단서와 함께 건강 상태를 알렸다.

그는 "소중한 연말 스케줄 다 비워두시고 관람예정이었던 공연들이 연기되어 진심으로 죄송하게 됐다"며 건강 악화에 따른 공연 연기에 대해 사과했다.

공개된 진단서 일부에는 인후통, 비폐색, 비루, 기침, 객담 등의 증상으로 인해 성대의 접촉이 불완전한 상태라고 명시돼 있다.

그는 "저의 힘과 의지로는 이겨낼수 있는 상황이 아니더군요. 목소리가 전혀 조절도 안되고 나오지가 않는다"며 "하루빨리 완쾌해서 찾아뵙겠다"고 전해 걱정을 자아냈다.

김정민의 글에 팬들은 "어서 회복하세요", "건강 챙기면서 하시길", "많이 아쉽지만 다음에 건강히 만나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하 김정민 글 전문.

창원 마산 대구 팬 여러분께..
소중한 연말 스케줄 다 비워두시고 관람예정이었던 공연들이 연기되어 진심으로 죄송하게 됐습니다. 매일 병원과 약물로 어찌 해보려고 했습니다만 전혀 상태가 나아지지를 않아 부득이하게 연기할수 밖에 없는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저의 힘과 의지로는 이겨낼수 있는 상황이 아니더군요.목소리가 전혀 조절도 안되고 나오지가 않아요.ㅠ
모든분들 연말 잘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다시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모두 감기 조심 하시기를 바랍니다.
하루빨리 완쾌해서 찾아뵙겠습니다.

사진=김정민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