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17:40
게임

네오위즈 '고양이와 스프', 크리스마스 맞아 핑크빛 감성 업데이트 적용

기사입력 2024.12.20 14:42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네오위즈의 '고양이와 스프'에 크리스마스 콘텐츠 관련 2차 업데이트가 적용됐다.

20일 네오위즈는 '고양이와 스프'에 크리스마스 2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핑크빛 크리스마스 테마를 적용한 크리스마스 2차 업데이트는 오는 1월 8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업데이트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메인 이벤트로, 인게임 이벤트 팝업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에서 획득한 ‘사진 조각’은 아기 고양이의 신규 여행지 사진을 해금하는데 사용된다. 또, 사진을 해금할 때 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는 시설 스킨 등을 무료로 얻을 수 있다.

같은 기간 신규 한정 고양이 ‘온햇살 숏헤어’를 추가했다. 캐릭터 공모전을 통해 고양이와 스프 이용자가 제안한 고양이로, ‘따뜻한 햇살의 기운을 간직한 고양이’ 컨셉을 적용했다. 핑크빛 크리스마스와 어울리는 특별한 매력을 선사한다.

또한 오는 1월 15일까지 핑크 크리스마스 감성이 가득한 신규 기간한정 상품을 공개한다. 게임 내 꾸미기 재미를 극대화한 친구, 특별한 손님, 코스튬, 시설 스킨 등으로 구성됐다. 석류를 자르는 신규 조리시설과 고양이가 공 위에서 점프하는 휴식시설 ‘점핑볼’도 함께 추가됐다.

이외에도 이용자 니즈를 반영한 ‘아기 고양이’ 콘텐츠의 개편도 이뤄졌다. 여행 용품 없이도 아기 고양이를 여행 보낼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으며, 신규 상점과 재화, 상품, 아기 고양이 먹이주기 기능 등이 추가됐다.

'고양이와 스프' 담당자는 “이번 크리스마스 업데이트와 아기 고양이 콘텐츠 개편 등은 이용자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진행됐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분들께 새로운 게임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네오위즈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