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5 08:15
스포츠

[KIA 팬페이지] KIA 구단의 '통 큰 투자'에 놀란 팬들

기사입력 2011.10.11 08:35 / 기사수정 2011.10.11 08:35

그랜드슬램 기자


[그랜드슬램] KIA 구단이 말 그대로 '통 큰 투자'의 행보를 계속 보이고 있어 많은 팬들이 환영하고 있습니다.
 
광주 신구장 건립을 위해 우선 300억원을 투자해주었고 이에 한때 KIA 서용종 사장은 "돈을 더 써도 좋으니 다시 한 번 우승했으면 한다" 라고 훈훈한(?) 멘트를 남겼다고 합니다.
 
올 시즌 전에는 이범호까지 영입했고, 함평 2군구장 재건립과 광주구장 신축건립에 앞장 서는 구단의 행보가 예사롭지 않은데요.
 
KIA가 돈이 많다는 것은 이미 알고 있었지만 이렇게 야구에 투자하는 것을 결정하기란 결코 쉬운일은 아닐 것입니다.
 
게다가 09년 우승한 이후로 KIA는 마케팅적으로도 도움을 많이 받았고, 그것이 계기가 되어 적극 투자가 이루어지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많은 팬들은 "새로 바뀐 사장님도 야구에 무척 관심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다", "이걸 계기로 다른 구단도 야구 발전을 위해 투자하면 좋겠다", "앞으로도 KIA에는 구단의 전폭적인 지원이 예상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렇듯 구단이 물심양면으로 밀어주니, 우리 선수들도 준플레이오프에서 최선을 다해 꼭 플레이오프 진출을 하길 바래봅니다. [의견바로가기]
 
[사진 = KIA 타이거즈 2군 구장 ⓒ KIA 타이거즈 제공]


그랜드슬램 기자 bambeebee@yahoo.co.kr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