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8 04:19
연예

민희진과 똑닮은 고현정?…'해임된 스타 제작자' 설정에 "큰 신경 無" (엑's 현장)[종합]

기사입력 2024.12.16 16:30



(엑스포츠뉴스 신도림, 김예은 기자) '나미브' 측이 극 중 고현정의 설정에 대해 얘기했다. 

16일 오후 서울 구로구 신도림 더 세인트에서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나미브'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배우 려운, 윤상현, 이진우, 강민구 감독이 참석했다. 당초 참석 예정이었던 고현정은 갑작스러운 건강 악화로 불참했다. 

'나미브'는 고현정이 연기하는 강수현 캐릭터의 설정으로 화제를 모았다. 강수현은 판도라엔터테인먼트에서 해임된 스타 제작자. 이 설정이 최근 하이브를 떠난 그룹 뉴진스 제작자 민희진과 닮았다는 반응이 나왔던 것. 



하이브 레이블 어도어의 대표로서 뉴진스를 제작한 그는 내부 갈등 끝에 회사를 떠났다. 그가 제작한 뉴진스 역시 '탈 하이브'를 선언한 뒤 '뉴진스'라는 팀명을 사용하지 않고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다만 '나미브'는 하이브 사태가 벌어지기 전 기획돼 제작을 해온 작품이다. 이와 관련해 강민구 감독은 "그 반응은 알고 있었다"고 운을 뗐다. 

이어 "저희는 그런 일이 있기 전부터 제작, 기획을 했던 작품이다. 크게 신경 쓰지 않는다. 저희 작품은 저희 작품이고 그런 부분은 또 따로 있는 거다. 신경 쓰지 않고 저희 작품에만 몰두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나미브'는 해고된 스타 제작자 강수현(고현정 분)과 방출된 장기 연습생 유진우(려운)가 만나 각자의 목표를 위해 나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오는 23일 ENA를 통해 첫 방송된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고아라 기자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