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3:22
연예

'나가수' 바비킴 1위 전략, "관객들 미치게 만든다" 상승세 입증

기사입력 2011.10.10 09:23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정호연 기자] '나는 가수다'에서 상승세를 타고 있는 바비킴이 1위 전략을 공개했다.

지난 9일 방송된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 8라운드 1차 경연에서 바비킴은 듀엣 공연으로 부가킹즈와 함께 환상적인 무대 매너를 선보이며 1위를 차지했다.
 
방송을 모니터한 바비킴은 "역시 가수는 관객들을 미치게 만들어야 한다"며 "이번 1위는 부바킹즈와의 무대였기에 가능한 일"이었다며 1위 영광을 부가킹즈의 멤버 간디, 주비트레인에게 돌렸다.

조영남의 '물레방아 인생'을 선곡한 바비킴은 부가킹즈의 랩과 소울을 오가며 관객 전원을 기립시키며 열광적인 무대로 시청자들 마저 흥분시켰다. 관객들은 가수와 가수 바비킴과 부가킹즈의 '신명나게' 노는 무대에 청중평가단이 기립박수와 두 번째 1위로 화답했다.
 
바비킴은 간디와 주비트레인의 맛깔나는 랩을 더해 조영남의 원곡이 무색할만큼 인상적인 재해석으로 바비킴의 음악적 내공을 선보였다. 자문위원마저 "드디어 감 잡았다", "선곡이 최고", "단연 최고의 무대"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경연 결과 바비킴과 부가킹즈가 23.2%의 높은 득표율로 1위를 차지했다. 바비킴은 3연속 1, 2위권을 이탈하지 않으면서 그만의 매력을 제대로 발산시켰다. 
 
한편, 그룹 결성 10년을 맞은 부가킹즈의 리더 바비킴은 지난 10월 1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홀에서 전국투어 서울공연에서 부가킹즈의 신곡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바비킴은 서울 공연을 끝내고 창원, 울산, 수월, 목포등에서 투어 공연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MBC 방송화면 캡처]


방송연예팀 정호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