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5 05:23
연예

이승기부터 배드빌런…원헌드레드 패밀리 총출동, 레이블 캐럴 '기대'

기사입력 2024.12.04 14:45 / 기사수정 2024.12.04 14:45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이승기부터 태민, 백현, 첸, 시우민 등 원헌드레드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한 레이블 캐럴이 예고돼 설렘을 더했다.  

원헌드레드 레이블은 4일 공식 채널을 통해 윈터 스페셜 싱글 'The Last Christmas'(더 라스트 크리스마스)의 오디오 티저를 오픈했다.

공개된 영상은 오래된 아날로그 TV의 화면이 켜지며 시작된다. 눈이 소복이 쌓인 커다란 트리와 눈사람, 어두운 밤하늘 아래 떨어지는 별똥별은 연말 분위기를 물씬 풍기며 호기심을 자아낸다. 또 함께 흘러나오는 멜로디는 동화적인 스트링과 벨 사운드가 어우러져 듣는 이들의 설렘을 자극한다.

'더 라스트 크리스마스'는 원헌드레드 레이블 소속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해 완성한 윈터 스페셜 싱글이다. 이승기를 필두로 태민, 백현, 첸, 시우민, 하성운, 비비지, 이무진, 비오, 배드빌런 등 다채로운 매력의 아티스트가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한자리에 모였다.

앞서 커밍순 티저가 공개되며 원헌드레드 레이블표 첫 번째 캐럴에 대한 궁금증이 커진 상황 속, 지난 2일 오후부터는 백현과 첸을 시작으로 아티스트들의 릴레이 영상이 이어지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원헌드레드 레이블 소속 아티스트들은 지난 한 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팬들과 만났다. 일 년 동안 자신들을 사랑해 준 팬들을 위해 한 마음으로 힘을 모은 만큼, 이번 '더 라스트 크리스마스'를 통해 전 세계로 퍼질 따스한 온기에 어느 때보다 기대가 모인다.

한편 원헌드레드 레이블 소속 아티스트들의 윈터 스페셜 싱글 '더 라스트 크리스마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사진=원헌드레드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