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7.07.13 08:32 / 기사수정 2007.07.13 08:32
[엑스포츠뉴스 = 정윤진 게임전문기자]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은 무더운 여름을 맞아 7-8월에 걸친 여름방학 시즌 동안 풍성한 여름 축제를 펼친다.
엠게임 포널에서 서비스 중인 홀릭 온라인, 열혈강호 온라인, 귀혼 등 각 타이틀 별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와 푸짐한 현물 상품으로 올 여름 엠게임은 유저들에게 영화관보다 더 즐겁고, 물놀이보다 더 시원한 여름을 선사할 예정이다.
신세기 탐험기 MMORPG(다중 접속 역할 수행 온라인 게임) ‘홀릭 온라인’은 7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크라운제과와 제휴를 맺고 NDSL, MP3플레이어, 문화상품권, 게임 아이템 및 크라운 듀팝스 1박스 등 푸짐한 상품을 지급하는 행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매달 진행하고 있는 ‘공짜 문화생활’ 캠페인의 7월 이벤트로 영화 ‘에반 올마이티’ 시사회를 진행한다. 홀릭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7월 4일부터 17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응모자를 추첨하여 100명에게 시사회 권을 증정한다.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게임 ‘열혈강호 온라인’은 여름방학을 맞아 여름 시즌 원작의상으로 ‘해적복장’을 선보였다. 남, 녀 각 1종씩 선보인 해적복장으로 영화 속 풍경의 시원한 바다를 연상시킨다.
캐주얼 무협 RPG ‘귀혼’ 역시 여름 시즌용 의상아이템을 선보인다. 수영복, 물안경 등 물놀이 용품을 대거 업데이트해 유저들은 게임 속에서도 시원한 물놀이를 하는 듯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더불어 매일 귀혼에 접속하는 유저들에게 NDSL 및 100% 게임아이템을 증정하는 출석체크 이벤트와 프리미엄PC방 추천 이벤트, 투혼사 퀴즈 이벤트 등 여름방학 맞이 축제가 펼쳐질 예정이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