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11:24
게임

조선 건국 스토리 기반 MMORPG... 스마트나우 '조선협객전2M', 25일 정식 출시

기사입력 2024.11.25 17:08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조선 건국 스토리 기반의 MMORPG '조선협객전'의 차기작이 25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25일 스마트나우는 '조선협객전2M'을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조선협객전2M'은 역사적 세계관을 토대로 협객단의 일원이 되어 조선을 건국하는 스토리를 가진 MMORPG로 2021년 4월 출시된 '조선협객전M'의 후속작이다.

'조선협객전2M'은 전작에 비해 풀3D 그래픽, 탄탄한 콘텐츠, 유저 친화적 시스템으로 대폭 업그레이드 됐으며, 2회에 걸친 유저 소통형 CBT로 완성도와 안정성을 높여왔다. 또한 웅장한 역사적 세계관을 보여준 '시네마틱 영상'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으며, 최동석 아나운서가 알기 쉽게 소개한 '온라인 쇼케이스' 등이 호응을 얻으며 올 하반기 기대작으로 떠올랐다.

뿐만 아니라 더 많은 유저들에게 게임의 재미와 매력을 알리고 소통하기 위해 '파트너 스트리머 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출시와 동시에 공격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스마트나우 관계자는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MMORPG '조선협객전2M'을 기다려주신 전국의 협객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협객님들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오래도록 즐길 수 있는 '조선협객전2M'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스마트나우 측은 공식 라운지를 통해 출시 후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하며 유저들과의 적극 소통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향후 신규 지역으로 '구월산', '지리산' 등이 추가될 예정이며, 이곳에서는 세트 아이템, 몬스터 도감, 유물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도깨비 항아리 콘텐츠, 협동 사냥 콘텐츠, 신규 보스 던전과 특수 던전 등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스마트나우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