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10.12 13:23 / 기사수정 2011.10.12 13:23
이수근의 바꿔드립니다
이수근은 ‘이수근의 바꿔드립니다’를 통해 시청자를 찾는다. 시청자들의 집을 직접 방문해 퀴즈 대결을 펼치고 그 결과에 따라 시청자들의 낡은 가전제품을 최신 제품으로 바꿔주는 국내 최초의 물물교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2인자 이수군의 행보가 기대된다", "이제 종편에서는 1인자?", "왠지 이수근, 물물교환 잘 할 것 같다"는 반응을 보였다.
신동엽의 뱀파이어 아이돌
신동엽과 함께 '뱀파이어 아이돌'에 출연하는 중견배우 김수미는 요리 실력을 살려 '글로벌 한식 토크 쇼킹' 진행에 나선다. '글로벌 한식 토크 쇼킹'은 호스트 김수미가 탁재훈, 신현준 등 스타들을 초대해 이야기를 나누면서 퓨전 한식을 요리하는 토크쇼다. 재치와 만담꾼과 같은 입담을 가진 신동엽과 배우 김수미의 조화가 기대되는 편.
신동엽의 종편 행 MC 확정에 대해 네티즌들은 "프로그램 자체에 토크가 들어가니 신동엽의 토크 실력이 기대된다", "재치만점 신동엽을 보게 된다니 너무 설렌다" 등의 의견을 남겼다.
이영자의 전군노래자랑
이영자는 '전군노래자랑'을 통해 신세대 군인들을 만난다. '전군노래자랑'에서는 신세대 군인들의 노래 경연과 함께 애인들의 끼를 엿볼 수 있다. 또 그 외 '이산가족 감동 프로젝트, 이제 만나러 갑니다'를 통해서는 고령의 이산가족이 북한의 혈육에게 전달하고 싶은 영상 메시지와 유품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영자의 MC 확정에 대해 "프로그램 성격과 너무 잘 어울린다", "군인계의 영자돌로 남는 것은 아닌가?", "이참에 군인과 결혼하는 것은 어떤가" 등의 재미있는 반응을 보였다.
그밖에 탁재훈·신현준이 ‘글로벌 한식토크 쇼킹’, 이영자가 ‘전군노래자랑’ 진행자로 나선다. 또한 1층 ‘오픈 스튜디오’에서는 생방송으로 ‘김성주의 모닝카페’와 ‘지금 해결해드립니다’를 방영한다.
[글] 조윤미 기자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 [사진] 이수근, 신동엽, 이영자 ⓒ 엑스포츠뉴스DB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