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14:18
연예

'워터밤 남신' 백호 "옷 입은 게 어색해, 여름 끝나 초조" (영업비밀)

기사입력 2024.11.25 14:28 / 기사수정 2024.11.25 14:28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탐정들의 영업비밀'의에 워터밤 남신 백호가 찾아온다.  

25일 방송되는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의 탐정실화극 코너 '사건수첩-아파트 아파트'에 여름 페스티벌을 후끈하게 달군 뉴이스트의 백호가 게스트로 찾아온다. 

지난 여름 화제가 된 '조각 몸매' 사진들이 언급되자, 백호는 "옷 입은 게 익숙하지 않다"며 스튜디오를 달궜다. 데프콘은 "거의 헐벗고 있더라"며 페스티벌 남신으로 자리매김한 백호의 후끈한 사진들에 감탄했다. 

하지만 백호는 "여름이 끝났다. 오히려 좀 초조해졌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그러자 데프콘은 "사계절 중 여름만 있었으면 좋겠죠?"라고 기습 질문을 건넸다. 백호는 "예..."라는 솔직한 답변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사건수첩-아파트 아파트'에는 부동산 때문에 모든 것이 달라진 부부가 등장한다. 의뢰인은 남편과 아이 없이 딩크로 살며 친구처럼 지냈지만, 어느 날 남편에게서 외도의 낌새를 느끼기 시작했다.

남편은 새벽에 홀로 침대를 비우고, 근검절약하던 과거와 달리 월급만큼 카드값을 썼다. 탐정의 추적 끝에 남편의 외도 의심 현장이 포착됐다. 다른 여성과 남편이 연인처럼 다정하게 고기를 주고받으며 먹는 모습에 MC들은 격분하기 시작했다. 

'아이돌 초보탐정' 백호는 "흑백요리사 놀이나 그런 것 아니냐. 그게 요즘 트렌드니까..."라며 애써 외면해 웃음을 선사했다. 

후끈한 '페스티벌 남신' 뉴이스트 백호와 함께한 생활밀착형 탐정 실화극 ‘탐정들의 영업비밀’은 25일 오후 9시 30분 채널A에서 방송된다.

사진=채널A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