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00:24
연예

규현, 가슴 아픈 이별 후유증…'하루마다 끝도 없이'로 애틋 보컬

기사입력 2024.11.25 10:23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가수 규현이 이별 후유증을 노래한다.

소속사 안테나는 지난 24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규현의 정규 앨범 'COLORS'의 타이틀곡 '하루마다 끝도 없이 (Unending Days)'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영상은 레스토랑에서 연인과 즐거운 대화를 나누는 규현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찰나의 행복도 잠시, 규현은 병원에서 진찰을 받는 자신을 떠올린다. 규현의 혼란스러운 표정과 함께 연인과 의사의 모습이 교차되며 궁금증을 더했다.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영상미 속에 규현은 혼란스러운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하며 몰입도를 높였다. 특히, 배우 하윤경과의 연인 호흡이 예고돼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증폭시킨다.

'하루마다 끝도 없이 (Unending Days)'의 음원과 노랫말 일부도 처음 공개됐다. "하루마다 끝도 없이 너잖아 / 별수 없이 견디라잖아", "그게 너무 아파 난 이대로 / 마음이 녹슬기만 기다려" 등 정교한 밴드 사운드 위로 규현의 애틋한 목소리가 더해져 가슴 아픈 이별 후유증을 그릴 예정이다.

'COLORS'는 규현이 지난 2014년 솔로 데뷔 후 처음 선보이는 정규 앨범이다. 규현의 시그니처인 서정적인 발라드곡은 물론 팝, 댄스, 뮤지컬 넘버가 연상되는 클래식한 대곡 스타일까지 담겨 규현만의 변화무쌍한 음악 팔레트를 완성했다. 규현의 목소리를 매개로 고유의 색을 입은 트랙들이 프리즘처럼 펼쳐져 생동감 있는 음악 세계를 이루고 있다.

한편, 규현의 정규 앨범 'COLORS'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안테나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