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13:05
연예

밴드 딕펑스, 티저 포스터 속 에너제틱 매력…‘25일 컴백’ 기대감 고조

기사입력 2024.11.19 09:49 / 기사수정 2024.11.19 09:49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밴드 딕펑스(DPNS)가 에너제틱한 분위기의 티저 포스터로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지난 18일 오후 호기심 스튜디오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딕펑스 새 싱글 ‘첫사랑, 이 노래’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각자의 포지션에 맞는 악기를 들고 연주에 심취해 있는 딕펑스의 에너제틱한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트렌디한 디자인의 딕펑스 로고와 함께 ‘OUR FIRST MELODY’라는 영문 제목까지 공개돼 베일을 벗을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더했다.

딕펑스 새 싱글 ‘첫사랑, 이 노래’는 짧은 영화를 보는 듯한 행복한 기억의 한때를 소환하는 로맨틱한 팝 사운드의 곡이다. 딕펑스는 자신들의 음악적 색깔과 다채로운 사운드를 녹여낸 ‘첫사랑, 이 노래’를 통해 애틋한 첫사랑의 향수를 자극할 전망이다.

2012년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4’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대중에게 얼굴을 알린 딕펑스는 ‘Viva 청춘’, ‘안녕 여자친구’, ‘약국에 가면’, ‘같이 걸을까’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약 2년 7개월만에 겨울 감성을 머금은 신곡으로 돌아오는 딕펑스 새 싱글 ‘첫사랑, 이 노래’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호기심스튜디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