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버추얼 아티스트 아뽀키(APOKI)가 컬래버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아뽀키는 지난 15일부터 오는 24일까지 무신사 테라스 성수에서 APOKI l 로지텍 G 컬래버 팝업스토어를 진행 중이다.
아뽀키 측은 지난 15일 정오, 이번 팝업스토어 개최를 알리는 고퀄리티 팝업 홍보 영상을 업로드하며 팝업의 본격적인 포문을 열었다.
공개된 영상에는 우주선 내 아뽀키의 방에서 중력제어장치의 오작동으로 로지텍 G 게이밍 기어들이 공중으로 떠오르는 장면부터 로지텍 G 게이밍 기어들을 아뽀키가 다시 제자리로 돌려놓는 과정까지 다채로운 연출이 감각적으로 담겨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팝업 공간 내에는 해당 홍보 영상에서 그려진 아뽀키의 방 공간이 그대로 구현, 로지텍 G와 버추얼 아티스트의 협업을 통한 현실과 가상의 조화가 눈길을 끌었다.
팝업에서는 다양한 로지텍 G의 인기 제품을 현장에서 직접 체험 가능하며, 현장 구매 시 특전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메인 컬래버 제품인 PRO X SUPERLIGHT 2 DEX는 로지텍 G 제품군 내에서도 인지도가 가장 높은 경량형 마우스의 대표 제품 지슈라 시리즈의 세 번째 제품으로, e스포츠 프로들과 함께 개발한 오른손잡이에게 더 편안한 비대칭형 마우스다.
그 뿐만 아니라 스피드 드럼, 레이싱 휠 등 풍성한 체험형 이벤트와 럭키드로우로 로지텍 G 인기 제품과 다양한 아뽀키 굿즈에 당첨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오는 20일 오후 8시 팝업스토어 현장에서는 e스포츠 게임 아나운서들과 함께 무신사 라이브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아뽀키는 국내 최초 버추얼 아티스트로, 지난 2021년 2월 데뷔 싱글 ‘GET IT OUT(겟 잇 아웃)’으로 정식 데뷔한 이후 퀄리티 높은 3D 캐릭터 비주얼과 트렌디한 음악, 독창적인 세계관으로 500만 명의 소셜 미디어 팔로워를 이끌며 국내외의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VV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