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11:29
게임

요스타, 'AGF 2024' 참가... '명일방주' '작혼: 리치 마작' 출품

기사입력 2024.11.01 16:07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요스타가 국내 최대 애니메이션-게임 축제 'AGF 2024'에 출품할 게임 2종을 발표했다.

1일 요스타는 오는 12월 7일, 8일 양일 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관에서 열리는 'AGF 2024'에 출전한다고 밝혔다. 요스타는 서브컬처 히트작 전략 타워 디펜스 RPG ‘명일방주’의 서비스사로, 2020년 1월부터 한국 시장에 서비스하고 있으며, 안정적인 운영 능력으로 국내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게임 외에도 애니메이션, OST 등 미디어믹스를 통해 유저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것은 물론, 지난봄에는 수원에서 ‘명일방주’ 대형 팬페스티벌 명일방주 ONLY展: PLAY ON THE ARK을 개최하는 등 적극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이번 AGF 2024에서는 단독 부스를 마련해 ‘명일방주’와 ‘작혼: 리치 마작’을 선보일 예정이다. 부스에서는 각 게임의 코스프레 모델이 상주하며, 포토존, 미니게임, 무대 프로그램, 전용 굿즈샵 등 다채로운 볼거리가 제공된다.

모바일 게임 ‘명일방주’는 타워 디펜스 RPG로, 인류의 과학 문명을 발전시킨 근원의 돌인 오리지늄이 불치병을 전파시키며 인류가 분열되는 이야기가 시작된다. 온라인 게임 ‘작혼: 리치 마작’은 지난해 3월 국내 정식 출시됐으며, 전통적인 마작 규칙을 적용해 전략적인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요스타 관계자는 “올해 AGF에 첫 출전인 만큼 관람객들에게 유쾌하고 알찬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 중이다”며, “많은 분들이 방문하셔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재미있게 즐겨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전했다.

사진=요스타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