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4 21:17
연예

왕지혜 "요즘 연기와 밀당 중…짝사랑하는 느낌으로" [화보]

기사입력 2024.10.24 17:59 / 기사수정 2024.10.24 17:59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왕지혜가 화보를 통해 팔색조 매력을 자랑했다.

24일 왕지혜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측은 여성조선과 함께한 왕지혜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왕지혜는 블랙 터틀넥에 케이프 코트를 걸쳐 세련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어두운 컬러의 의상에도 불구하고 작은 얼굴에 또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며 빛나는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이어지는 사진 속 왕지혜는 이전 사진과는 상반된 올 화이트 룩으로 페미닌한 무드를 자아낸다. 

살짝 웨이브를 넣은 헤어스타일에 니트와 셔츠, 롱 코트를 매치한 착장과 러블리한 원피스에 오버핏 재킷 등으로 완벽한 드뮤어 룩을 표현해냈다.



이날 왕지혜는 다양한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였다. 

촬영 현장에서 왕지혜는 시종일관 웃음을 잃지 않으며 룩에 어울리는 표정 연기와 포즈를 취해 현장 스태프들의 박수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화보 촬영 이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왕지혜는 현재 방송 중인 KBS 2TV 주말드라마 '다리미 패밀리' 이야기를 전했다.

왕지혜는 "주말극에서 돈에 얽힌 이야기가 소재가 된 적은 처음인 것 같다. 그래서 신선하고 재미있게 봐주시는 것 같다"고 드라마의 매력을 이야기했다.

또 "미연은 저랑 많이 다른 성격이라 더 많이 연습하고 노력했는데 만족스럽지 못하다. 요즘은 연기와 밀당하는 느낌이다. 짝사랑하는 느낌"이라며 연기에 대한 끝없는 욕심과 애정을 드러냈다.

왕지혜의 화보와 인터뷰는 여성조선 11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여성조선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