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4 23:18
연예

임수정, 선우정아 특급 지원사격…10년만에 MV 참여

기사입력 2024.10.24 08:49 / 기사수정 2024.10.24 08:49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배우 임수정이 선우정아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한다.

8일 발매한 선우정아 정규 앨범 '너머(Beyond)' 두 번째 파트 '너머 [2. White Shade]'는 '욕심'과 '시샘'을 더블 타이틀곡으로 한다. 발매일에 맞춰 '욕심' 뮤직비디오가 먼저 공개됐으며 지난 20일 '시샘'도 베일을 벗었다.

먼저 공개한 '욕심'의 뮤직비디오는 AI 기술로 제작돼 실험적인 시도가 돋보인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서로의 사랑만으로 모든 고난과 갈등을 해결하려는 욕망을 콘셉트로 생성된 이미지를 활용했다. 극단적으로 사랑하고 사랑받고 싶은 욕심을 AI 영상을 통해 판타지적으로 구현했으며, 현실의 그늘 속에서 꿈꾸는 욕망을 통해 상대에게 완전히 속하고 싶은 자신을 드라마틱 하게 표현했다.

더블 타이틀곡 '시샘'은 HOBIN film(호빈 필름)의 호빈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타인의 삶을 엿보며 느끼는 부러움과 질투에 사로잡히면 외로움이 깊어진다는 메시지를 영화 같은 미장센으로 그려냈다.

아트 필름 같은 영상미에 스토리를 녹여내는 호빈 감독은 선우정아의 대표 뮤직비디오인 '도망가자(Run With Me)', '백년해로', 그리고 지난해 발매한 싱글 '싸움(Love War)' 뮤직비디오에 이어 이번 '시샘)' 뮤직비디오까지 다시 한번 호흡을 맞췄다. 특히 '싸움' 뮤직비디오 티저에 등장한 배우들이 이번 뮤직비디오에도 이어 등장하며 선우정아 유니버스를 완성했다.

또한 티저 공개부터 배우 임수정의 출연은 화제를 모았다. 2012년 출연한 넬(NELL)의 '백야' 이후 10여 년 만의 뮤직비디오 출연이다. 선우정아가 드라마 '멜랑꼴리아' OST에 참여하며 맺은 두 사람의 인연이 뮤직비디오 출연까지 이어졌다. 매 장면마다 임수정 특유의 섬세하면서 고요하고 깊은 연기가 돋보이며 외로움을 안아주는 음악과 조화를 이루며 더욱 높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한편 앨범 발매, 뮤직비디오 공개에 이어 선우정아가 선사하는 풍성한 음악적 경험은 단독 콘서트로 이어진다. 다음 달 16일과 17일 양일간 '2024 선우정아 단독 콘서트 <너머(Beyond)>'가 개최된다.

사진 = 뮤직비디오 캡처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