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트리플에스(tripleS) 댄스 디멘션(DIMENSION·유닛) Vision@ry Vision(비저너리 비전·이하 VV)의 등장이 하루 앞으로 성큼 다가왔다.
소속사 모드하우스는 22일 0시 트리플에스의 공식 SNS 채널에 댄스 디멘션 VV의 새로운 앨범 '퍼포만테(Performante)' D-1 이미지를 공개했다.
새로운 이미지에는 트리플에스 VV의 강렬한 매력에 'D-1'이라는 문구를 새겨 넣으며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트리플에스 VV는 오는 23일 오후 6시 첫 앨범 '퍼포만테'를 발매하고 코스모스(COSMOS·세계관) 최초의 댄스 디멘션의 탄생을 선언한다. 앞서 완전체 활동을 통해 커리어 하이를 기록, 전 세계 K팝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던 트리플에스인 만큼, 새로운 디멘션을 향한 관심도 뜨겁게 달아오른 상태다.
이번 앨범에는 10 트랙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힛 더 플로어(Hit The Floor)'를 비롯해 미공개 곡이었던 '애트모스피어(Atmosphere)'의 VV 버전, '어셈블24' 타이틀곡 선정 그래비티Gravity)에서 선보인 '바이오닉 파워(Bionic Power)' 등 다채로운 트랙리스트로 눈길을 끈다.
한편 트리플에스는 컴백 당일 팬 쇼케이스를 개최, 타이틀곡 '힛 더 플로어'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사진=모드하우스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