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그룹 온앤오프(ONF)의 첫 공식 캐릭터 '온꼬미즈'가 탄생했다.
알비더블유와 WM엔터테인먼트는 10월 7일 온앤오프의 첫 공식 캐릭터 포스터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됐다고 밝혔다.
지난 9월 27일에는 온앤오프의 첫 캐릭터 '온꼬미즈'의 출시 소식과 티저 이미지, 캐릭터 명인 '노얌이', '티오니', '쭌복이', '와릴라', '뀬둥이', '유짱'이 공개된 바 있다.
이번 포스터에서는 불빛이 'ON'되어 있는 조명 아래에서 모인 캐릭터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각각의 캐릭터가 악기, 빵, 덤벨 등 멤버들의 특징을 살린 다양한 소품을 가지고 있는 모습이 팬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온꼬미즈'는 어느 날 야채튀김을 튀기며 태어난 '온앤오프 쪼꼬미들'이라는 귀엽고 독특한 설정을 두고 있다. 특히 이번 캐릭터는 온앤오프 멤버들이 직접 그린 그림을 바탕으로 캐릭터화됐으며, 이름과 성향 등 전반적인 캐릭터 설정에도 멤버들이 참여했다.
앞으로 '온꼬미즈'에 관한 다양한 콘텐츠가 공개될 예정으로, 캐릭터 상품 제작 및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등도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온앤오프의 첫 캐릭터 '온꼬미즈'(ONKKOMIZ) 관련 상세한 소식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